안녕하세요 지프 최 차장입니다.
23년 여름이 이렇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번달과 이번달에는 사건 사고가 너무 많아 슬픈 한 달이었던 거 같습니다. 거기다 또 강력한 태풍의 북상으로 피해가 생길까 걱정입니다. 아무쪼록 큰 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지프의 막내둥이 지프 레니게이드 1.3 리미티드 FWD 입니다. 저번달에는 고객님의 폭발적인 성원과 관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많은 판매고를 이루었습니다. 지금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FWD 는 컬러가 다양하지 않은 상태인데 다행히 오늘 포스팅 주인공 고객님은 마지막 화이트 컬러를 배정받아 출고를 하게되었습니다. 현재는 검정 컬러 모델 몇 대 남았습니다. 혹시 레니게이드를 보신다면 빠른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궁금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주인공 차주분은 전시장 근무를 하다가 뵙게된 고객님이십니다. 아버님과 같이 방문하셨고 아버님께서 따님께 선물해 주시는 차량이었습니다. 운행하실 분은 20대 후반 임** 고객님이셨습니다. 간호사분이셨고 레니게이드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36개월에 최소 할부를 조금 이용하셨고 당연히 승인 완료 되었습니다. 항상 안전 운행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출고 감사드립니다.
라인업
레니게이드 1.3 론지튜드 FWD : 4,190 만원 - 1,000 만원 + 최차장 할인
레니게이드 1.3 리미티드 FWD : 4,540 만원 (한정수량) -1,050 만원 + 최차장 할인
레니게이드 1.3 리미티드 AWD [ 완 판 ]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를 하고있습니다. 현재는 AWD 모델은 완판 되었고, 리미티드 전륜구동 블랙 컬럭 8~9대 정도 남았습니다. 엔트리급인 론지튜드는 아직 여유가 있습니다. 론지튜드보다는 리미티드를 선호하신다면 빠른 상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익스테리어
익스테리어는 두말하면 입이 아플정도로 잘 나온 모델입니다. 몇 년 뒤 풀체인지가 된다고 하여도 지금의 익스테리어보다 잘 나올 수 있을까 걱정이 될 정도로요. 그만큼 남녀노소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전면에 있는 세븐슬롯 그릴등 동글동글한 해드램프등 외형과 잘 맞아떨어지는 디자인입니다. 박스형태로 되어있어 차량도 준소형모델이지만 크기가 작지 않으면 캠핑 및 카박에도 유용합니다.
인테리어
실내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형태입니다. 요즘 나오는 국산 모델처럼 화려한 맛은 없습니다. 하지만 직관적인 기능 버튼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또한 매력이 있습니다. 박스형태의 차량이다보니 실내공간 또한 상당히 넓습니다. 넉넉한 헤드룸과 레그룸은 중형 SUV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개방감이 압도적인 듀얼 파노라마 선루프가 기본사양으로 장착이 되어있는 부분도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기능 및 성능
1.3 L 엔진이면 거의다 3 기통엔진으로 설계가 되고 있는데 레니게이드는 4 기통으로 설계되어 안정적이며 파워풀한 부분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기존 2.4L 자연흡기 엔진에서 1.3L 터보엔진으로 변화면서 파워를 잃지 않았고 상승된 연비의 장점을 챙겼습니다. 세금 부분에서도 저렴해진 부분은 서비스 서비스입니다. 핸들 열선 및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카플레이어가 있어 디지털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사각지대 어시스트 및 무릎에어백으로 운전자 안전에 대한 부분도 갖추고 있습니다.
출고 서비스
1.블랙 박스 2 채널
2. 하이패스
3. 차체 유리막 코팅
4. 생활보호 PPF필름 패키지
5. 캠핑체어 및 우산 액세서리
6. 코일매트
이렇게 8월에 첫 출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임**고객님은 레드컬러를 원하셨지만 레드컬러 또한 완판상태라 최종 화이트로 선택을 하셨습니다.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FWD는 현재 블랙컬러 몇 대 남았습니다. 당분간 입고예정이 없기 때문에 만약 레니게이드를 보신다면 이번이 제일 좋은 기회입니다. 프로모션 또한 이번 뜨거운 여름처럼 화끈하게 진행을 도와드리니 꼭 연락 주십시오. 여기까지 지프랩 최 차장이었습니다.
2023.04.04 - [Jeep Story] - 빨강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VS 리미티드
빨강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VS 리미티드
안녕하세요 지프 랩 최 과장입니다. 책상에 앉아 창살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나 따뜻한 날입니다. 이런 날은 창문을 내리고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브를 하고 싶어 집니다. 직장인이라 떠나
jeep-lab.tistory.com
댓글